[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]


오늘은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. 개인적으로 몇년동안 여기꺼만 사용해서 저도 상당히 꽤 포인트를 모았더랬습니다. 이걸로 다른 사람들은 뭘 사고 이러던데, 저는 그냥 모아서 일반 쇼핑몰에서 화장품 사면서 썼는데, 마치 공짜로 산 느낌적이 느낌.ㅋㅋ



사실, 알고보면 어차피 그거 내가 모아서 내가 산거라 솔직하게 그 돈이 그돈인데, 왠지 그런 느낌이 마구마구 들더라구요. 어찌되었던 조심해야함. 너무 많이 쓰는 건 옳지 않아요. 여하튼, 매달 해당 하는 일자가 가까워지면 나도 모르게 긴장되는 바로 그 결제일, 한번 알아봅니다.




예전에 자금에 여력이 있을때는 14일로 맞춰놨거든요. 그렇게 되면 기간이 딱 1일에서 말일까지라서 딱 좋았는데, 이제는 월급일에 맞춰놨더니, 맨날 헷갈려요. 제가 적어놓고, 저도 자주 확인하는 내용이랍니다. 여기까지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이었습니다.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.


Posted by 정보톡톡 :